소액결제정책미납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조심한다고 해도 또 의심해봐야 할 수단이 하나 더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단어인 전화금융사기입니다. 이것 역시 휴대폰소액결제미납정책을 만드는 하나의 원인입니다.

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소액결제현금화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정보이용료현금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정보(구글 콘텐츠) 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인증절차가 없는 결제방식으로 구글

정해진 휴대폰 한도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정보이용료의 장점은 정책/미납 감가가 없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